top of page

자원개발팀

​손수창 팀장

외향적인 성향이라 사람을 만나는데 거부감이 없고, 이왕 말하는 직업을 갖으려면 내 목소리가 좋은 일에 사용 되었으면 좋겠다고

생각해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.

나눔에 대해 인색하고 무지했던 사람들이 나로 인해 생각이 변하고 마음이 움직이는 모습에 절정의 희열감을 느낍니다.

일을 시작한 동기와 이 일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?

사람을 상대하고 대화하는 법, 소통에 대해 폭이 넓어졌습니다.

차후에 임팩트워커스의 가지가 더욱 넓게 펼쳐지고 그 안에 '나'라는 채널이 생겨 교육이 부족한 미자립센터에 '성'이나 '장애'에 관련된 교육에 참여하고 싶습니다.

입사 후 가장 많이 성장한 점과 앞으로의 포부를 말해주세요.

거리에서 한 분 한 분 시민들과 소통하는 것 자체가 에피소드로 남고 잊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. 한 번에 수 십 만원을 후원해주시며 자신이 받은 월급에 70%를 후원하며 살고 싶다는 분, 소통 후에 눈물을 보이며 자신이 너무 욕심쟁이였다는 분, 특히 감사하다며 제 손을 꼭 잡고 가시는 분들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.

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하나만 들려주세요

직원들끼리의 관계, 소통이 원활해 자주 어울립니다. 서로가 서로에게 자유롭지만 지킬 것은 지키며 존중해주는 모습이 임팩트워커스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입니다.

임팩트워커스의 장점&특징을 표현해주세요.

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채널을 가지고 그 채널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모여 있는 곳 같습니다. 충분히 자신의 채널을, 가지고 있는 가치들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장을 만들어주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.

나에게 임팩크워커스란?

bottom of page